티스토리 뷰


햇살론 자격조건 완벽한 정리.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금융상품이 있습니다. 그중에 정부에서 지원을 하고 직접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서 운영중인 금융상품에는 햇살론을 빼놓을수가 없는데요.



이번 블로그를 통해서 햇살론 자격조건 등에서 오늘은 햇살론 대출자격 및 조건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대출의 문턱이 부쩍이나 높아졌는데요. 



나라 경기도 이전같지 않고 정말 번화가 이외에는 자영업자들이 장사가안되서 먹고 살기도 힘든 시기입니다. 자금이 돌지 않고 3월에 경우는 개강으로 반짝 효과는 있지만 아이들이 커서 학교를 가는등 생활비나 여러모로 돈에 대한 부담감이 커지는데요.

여러가지 돌발상황들이 생길때마다 난처해지고는 하는데 이럴때는 나라에서 정부가 금융기관과 같이 서민들을 위한 상품으로 내어놓은 햇살론대출자격조건을 확인하시고 만약 내가 자격조건에 맞는다라고 생각하시면 각각의 햇살론취급은행을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보시고 저렴한 금리로 햇살론을 사용해보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햇살론을 취급하고 있는 금융기관은 농협과 수협을 포함해서 각 저축은행의 대부분의 지점에서 햇살론취급은행으로 업무를 진행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취급은행에서의 햇살론의 조건등은 비슷하게 적용됩니다. 은행별로  자격조건을 살펴보는것은 미뤄두고 햇살론이 누구를 위해서 어떻게 보급되고 있는지를 먼저 살펴봐야 할것입니다.



자영업자는 점포를 운영하는분 뿐만아니라, 행상이나 노점상 사업소득세를 납부하는 방판원,우유배달,학원강사등도 모두 포괄적으로 포함이 되고 있기때문에 조금 더 진입장벽이 낮은 편입니다.


햇살론 자격조건은 근로자와 자영업자등으로 구분을 나눌수 있으며 먼저 햇살론 근로자 조건을 살펴보자면 최소 직장에서 3개월이상 근무를 하고 계셔야 자격조건에 맞습니다. 이유인즉 근로자로써의 소득증빙을 위해서 대부분 3개월정도의 급여내역을 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